16.0℃
맑음/팔달구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청소년

보도자료
페이스북 링크 공유 블로그 링크 공유 트위터 링크 공유 카카오스토리 링크 공유 프린트 하기

보도자료
수원 청소년 미디어동아리 연합 발대식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8-04-07 조회수 177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수원지역 50개 중고교 방송, 미디어동아리 연합 활동 추진

- 2018년 수원청소년미디어동아리 연합 발대식 개최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4월 7일(토) 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2018년 수원청소년미디어동아리 연합 발대식”을 개최하고 지역 중?고등학교 방송반 및 미디어동아리 청소년의 연합 활동을 추진한다.

올해로 8회 째를 맞은 수원청소년미디어동아리 연합 발대식에서는 수원 및 인근지역의 50개 중?고등학교 방송반 및 미디어동아리 청소년 65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관계형성을 위한 장기자랑과 학교 간, 선후배 간 만남의 시간 등이 진행됐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출범하는 ‘2018. 수원청소년미디어동아리연합회’는 수원과 화성, 의왕 등 인근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해 청소년 미디어 활동에 대한 정보 제공, 청소년 미디어 교육지원, 청소년 미디어 활동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수원시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미디어는 청소년들이 세상과 소통하는 창으로서 미래의 리더인 청소년들이 창의성을 발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공간이 되고 있다”며 “청소년들이 희망차고 행복하게 재능을 표현할 수 있는 건전한 미디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 미디어 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미디어동아리 S.Y.Media와 수원청소년미디어동아리연합회를 운영하는 한편, 매년 대한민국청소년영상대전을 개최하는 등 청소년 미디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수원청소년미디어동아리 연합발대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교육부(031-218-0437)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