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비/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학탐방 학과체험 참가자 모집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8-04-18 조회수 721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희망등대센터

고등학교 1~2학년 대상 대학탐방·학과체험 참가자 모집

- 아주대 등 4개 대학, 37개 유망학과 체험

- 재학생 멘토링, 입학사정관의 입시전형 설명회도 함께 진행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청소년희망등대센터는 「2018. 고등학생 진로진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대학탐방 및 학과체험에 참가할 고등학생을 4월 24일(화)부터 5월 1일(화)까지 모집한다.

경기대학교, 아주대학교, 강남대학교, 협성대학교 등 4개 대학과 연계해 ICT건설복지융합대학, 국방디지털융합학과, 스마트시스템 소프트웨어공학과 등 37개 유망학과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2일(토)부터 6월 2일(토)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원하는 학과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단순히 학과를 소개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공학과 체험활동, 재학생 멘토링, 입학사정관이 들려주는 입시전형 설명회도 함께 진행돼 청소년들이 진로방향을 설정하고 진학을 설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시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2학년 학생이라면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은 ‘수원 청소년 진로진학 통합서비스 앱 마플(My Plan)’을 다운로드 후 ‘진로직업체험활동’ 메뉴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청소년희망등대센터(031-218-0349)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