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흐림/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청개구리연못[수원제일중], ‘우리가족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참가자 모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23 조회수 669

청개구리연못[수원제일중] 청소년 동아리 기획 프로그램

‘우리가족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참가자 모집

○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청개구리 연못[수원제일중]은 9월 24일까지 수원시 거주 9세에서 19세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만들기 프로그램인 ‘스프링-메이킹 : 우리 가족 마스크 스트랩’참가자를 모집한다.

 

○ 이 프로그램은 청개구리 연못[수원제일중] 청소년 동아리 ’스프링’에서 추석 연휴 동안 청소년들에게 가족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기 위하여 기획하였다.

 

○ 한 키트 당 3개의 마스크 스트랩을 만들 수 있으며, 더 많은 가정의 참가를 위해 한 가정당 한 명씩만 신청할 수 있다. 해당 키트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오는 9월 25일과 26일에 청개구리 연못[수원제일중]에서 참가자 기관방문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역이동이 최소화된 추석 연휴 동안 만들기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지역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syf.or.kr)를 참고하거나 청개구리 연못[수원제일중](031-248-6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