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개인장비 사용 허가 요청
작성자 주** 작성일 2018-02-05 조회수 538

안녕하세요.

현재 새천년 수영장에서 강습을 받고 있으며, 강습이 없는 요일에는 자유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원에 위치한 다른 수영장에 비해 새천년에서 수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개인장비(오리발, 스노클 등)를 사용할 수 없어, 장비를 이용하고자 하는 날에는 부득이하게 다른 수영장에서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인해 개인장비 사용을 금지한 것이라면, 주변 수영장과 같이 장비 사용 가능한 레인을 별도로 두고, 다른 회원들께 방해가 되지 않도록 사용을 허가하는 것도 검토가 될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만약 그 외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라면 회원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설명 부탁드립니다.

가능하면 선호하는 수영장에서 지속적으로 수영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청소년문화센터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문의하신 고객님의 『개인장비 사용 허가 요청』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새천년수영장에서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개인장비(오리발, 패들, 스노클 등)사용을 위한 레인배정에 있어서는

장비이용 중 이용고객 간 충돌사고와 일반 회원들의 또 다른 문제를 제기하고 있어 부득이 강습시간 외에는 사용을 금하고 있으며, 현재 운영되는 레인은 강습반운영, 자유수영, 걷기레인 등 다양한 이용객들이 사용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로 특정레인을 지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발전을 위한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218-0454번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수영장 건의
    ▼ 다음글
      공원청소관리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