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비/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자유수영 오리발 허용해주세요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7-17 조회수 1367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고생 많으십니다.

 

자유수영 시간 오리발 레인 허용해주세요. (평일이 힘들다면 주말수영간이라도..)

 

저 말고도 지금까지 다른 분들도 건의가 있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새천년 수영장은 경기도 인근에서 손꼽히는 넓고 좋은 수영장인데

오리발 허용이 안되는 이유가 행정상이나 사고의 이유라는게 조금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패들이나 스노클은 제외하고 오리발 사용만 말씀드리는 겁니다)

 

오산스포츠센터의 경우 자유수영시간 오리발 레인이 별도로 있습니다. 

(평일 자유수영시간 운용, 주말 종일 운용) 


'그러면 다른 수영장가서 이용하세요' 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겠지만

새천년 수영장이 수원에서 가장 좋은 수영장이라고 생각하고, 꼭 여기서 이용하고 싶습니다.

지속, 계속적으로 이곳 저곳 민원을 넣어 볼 예정입니다.

제가 혼자 민원을 넣어 안된다면, 새천년 이용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모아보겠습니다. 

관리상 수고가 좀 더 드는 부분이 분명 존재하겠지만, 이 부분 꼭 시정 허용 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새천년수영장에서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개인장비(오리발, 패들, 스노클 등) 사용을 위한 레인 배정은 장비이용 중 이용고객 간 충돌사고와 일반 회원들 간의 또 다른 문제를 야기하고 있어 부득이 강습시간 외에는 사용을 금하고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새천년수영장【031-218-045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