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구름 많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아쿠아 할 때 정확한 동작을 알려주세요. (월,수,금)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7-19 조회수 963

저는 몇년간 월수금 아쿠아를 하고 있습니다.

강사님의 수업 내용도 충실하고 무엇보다 너무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감사하고 만족하고 또 안스러울 때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몇달 전부터 수업 방침이 바뀌었는지 요즘은 너무 성의가 없습니다.

새로 온 회원도 많아지고 연세드신 분도 많은데 무슨 아쿠아가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새 회원들이나 연세드신 분들은 이게 무슨 아쿠아냐고 따라할 수가 없다고들 하십니다.

중간 이상 된다는 분들도 무슨 아쿠아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냐고들 합니다.

 

예전처럼의 방식이 몸이 힘든다면 동작이 바뀔 때나 처음 할 때는 정확한 동작을 한번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50분 수업하는 동안 단 한번도 풀로 정확한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절도있게 정확한 동작을 한번이라도 봐야 정확하게 따라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아쿠아는 손동작으로 다리 움직임이나 동작을 알려주는 것보다는 일단 강사님의 정확한 동작이나 움직임으로

회원들도 힘을 얻기도 하고 정확한 동작을 알게 되기도 하고 신명이 나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월수금 아쿠아 회원들의 설문조사라도 한번 해서 강사님이 수업 방식을 바꿔주었으면 합니다.

화목토로 날짜를 바꾸고 싶어도 토욜에 행사가 많은지라 바꾸지 못한다는 회원들이 많습니다.

관리자님께서 수업 내용을 한번 봐 보시고 저희 의견을 수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건의하신 새천년수영장 아쿠아로빅 강좌의 수업 방식 변경 건에 관하여 해당강좌 강사님들과 논의 한 결과, 아쿠아로빅은 난이도에 관계없이 통합(초급~고급)해서 실시하는 보편적 강좌이기 때문에 수강생 개인별 수준에 따른 맞춤식 지도가 어렵다는 점, 아쿠아로빅 수업동작은 물속과 물밖에서 이루어지는 동작에 따라 차이가 있다 등의 제한사항이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보다 나은 교육 제공을 위하여 강사님들께 좀 더 세심한 지도를 요청드렸으며, 희망하실 경우 해당 강사님과의 개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새천년수영장【031-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자유수영 오리발 허용해주세요
    ▼ 다음글
      수강신청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