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흐림/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수영 기초반
작성자 배** 작성일 2020-01-29 조회수 442

안녕하세요. 수영 처음으로 배우려고하는데 등록은 20일 0시에 해야된다고 들어서요~

직접 가서하는게 아니라 인터넷 온라인으로 해야되는건가요?

어디서 어떻게 들어가서해야되는건지 ㅠ

그리고 겨울엔 기초강습반 안만드시구, 거의 3월부터 가능하단 말들이 있어서요.

2월달도 그럼 예정이 없는건지..

답변 부탁드려요~~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청소년문화센터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영강습 신규 회원의 온라인 접수는 매월 20일 0시부터 재단 홈페이지 강좌신청 페이지 (http://yeyak.syf.or.kr/)를 통해 가능하며, 방문접수는 매월 20일 07시부터 새천년 수영장 안내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 익월 강습일정표는 매월 19일 재단 홈페이지 강좌신청 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게시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신규초급이상은 매월 24일 0시부터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방문접수는 24일 오전 8시 부터 안내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문의
    ▼ 다음글
      청소년 상담 문의요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