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맑음/팔달구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은 정보와 데이터를 개방·공유합니다.

경영공시

경영공시
2016년 재무재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05 조회수 1106

♦ 외부감사인의 감사보고서 


재단법인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회 귀중


본 감사인은 재단법인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의 2016년 12월 31일 및 2015년 12월 31일 현재의 재무상태표와 동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의 손익계산서,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자본변동표 및 현금흐름표를 감사하였습니다. 이 재무제표를 작성할 책임은 회사 경영자에게 있으며 본 감사인의 책임은 동 재무제표에 대하여 감사를 실시하고 이를 근거로 이 재무제표에 대하여 의견을 표명하는데 있습니다.                            
                            
본 감사인은 대한민국회계감사기준에 따라 감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 기준은 본 감사인이 재무제표가 중요하게 왜곡표시되지 아니하였다는 것을 합리적으로 확신하도록 감사를 계획하고 실시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감사는 재무제표상의 금액과 공시내용을 뒷받침하는 감사증거에 대하여 시사의 방법을 적용하여 검증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사는 재무제표의 전반적인 표시내용에 대한 평가뿐만 아니라 재무제표 작성을 위해 경영자가 적용한 회계원칙과 유의적 회계추정에 대한 평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감사인이 실시한 감사가 감사의견 표명을 위한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하고 있다고 본 감사인은 믿습니다.                            
                            
본 감사인의 의견으로는 상기 재무제표는 재단법인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의 2016년 12월 31일 및 2015년 12월 31일 현재의 재무상태와 동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의 경영성과 그리고 이익잉여금 및 자본의 변동과 현금흐름의 내용을 대한민국의 일반적으로 인정된 회계처리기준에 따라 중요성의 관점에서 적정하게 표시하고 있습니다.    


2017년 01월 13일


경기도 오산시 수목원로612, 303호(세교동, 오산타워)
공인회계사 이윤진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