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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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11-06 | 조회수 | 1098 | |||||||||||||||||||||||||||||||||||||||||||||||||
2018.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2018년 경영평가 결과 - 대상기간 : 2017년 경영실적분 - 평가대상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총 10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 - 평가수행기관 : 한국경제경영연구원 - 평가결과 : 기관평가 : A등급(85.22점),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 86.12점
기관장 평가
- 평가내용 * 수원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윤리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였음. 청렴교육 및 청렴 부패 방지 향상 종합계획 등을 수립함. * 조직의 성과관리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일방평가, 다면평가를 병행하여 평가를 공정하게 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음. 평가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함. * 재단은 청소년 활동 지원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재단의 설립 목적에 부합하는 사업들을 운영하고 있음. 다만 이에 대한 체계적인 재무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함.
※ <참고자료>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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