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 |||||||||||||||||||||||||||||||
---|---|---|---|---|---|---|---|---|---|---|---|---|---|---|---|---|---|---|---|---|---|---|---|---|---|---|---|---|---|---|---|
작성자 | 재단 관리자 | 작성일 | 2019-11-06 | 조회수 | 843 | ||||||||||||||||||||||||||
2019.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2019년 경영평가 결과 - 대상기간 : 2018년 경영실적분 - 평가대상 : 수원시청소년재단 (총 11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 - 평가수행기관 : 사단법인 경기산업연구원 - 평가결과 : 기관평가 : A등급(87.46점),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 88.81점
- 기관장 평가 : 리더십(7.3), 윤리경영(7), 창의경영(18), 평가환류(4), 기관성과(26.78), 사회성과(16.7) 총합 79.79점
?기관의 전력목표와 과제를 위한 사업 실적평가 결과 환류시스템 개선 계획을 수립하였으며, 경영평가 지적사항의 보완에 노력한 것으로 평가됨 ?비전정책수립의 TF팀 활동과 전 직원 의견수렴이 있었으며 기관장의 지시사항과 소관부서의 조치 결과, 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등을 통해 경영목표에 대한 리더십의 발휘와 조직 활성화에 기여하였음. ?조직의 SWOT분석을 통한 기관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사안별 부족한 부분에 대한 대응 및 실행방안을 구상하고 실천할 필요가 있음. ?산하 기관별 특성에 부합한 고객서비스 추진 목표설정이 필요함. ?다양한 공모사업 및 보조금 사업 유치를 통해 재단의 경영수지 제고에 일조할 뿐만 아니라 질 좋고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됨
※ <참고자료>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