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비/팔달구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은 정보와 데이터를 개방·공유합니다.

경영공시

경영공시
2019.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9-11-06 조회수 843

2019.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2019년 경영평가 결과

- 대상기간 : 2018년 경영실적분

- 평가대상 : 수원시청소년재단 (총 11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

- 평가수행기관 : 사단법인 경기산업연구원

- 평가결과 : 기관평가 : A등급(87.46점), 고객만족도 조사 평가 : 88.81점

기 관 명

2019년 영역별 평가결과

기반

영역

성과

영역

총점

(A)

수원시

청소년재단

39.96

47.50

87.46

 

- 기관장 평가 : 리더십(7.3), 윤리경영(7), 창의경영(18), 평가환류(4), 기관성과(26.78), 사회성과(16.7) 

                    총합 79.79점

 

?기관의 전력목표와 과제를 위한 사업 실적평가 결과 환류시스템 개선 계획을 수립하였으며, 경영평가 지적사항의 보완에 노력한 것으로 평가됨

?비전정책수립의 TF팀 활동과 전 직원 의견수렴이 있었으며 기관장의 지시사항과 소관부서의 조치 결과, 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등을 통해 경영목표에 대한 리더십의 발휘와 조직 활성화에 기여하였음.

?조직의 SWOT분석을 통한 기관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사안별 부족한

부분에 대한 대응 및 실행방안을 구상하고 실천할 필요가 있음.

?산하 기관별 특성에 부합한 고객서비스 추진 목표설정이 필요함.

?다양한 공모사업 및 보조금 사업 유치를 통해 재단의 경영수지 제고에 일조할 뿐만 아니라 질 좋고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됨

 

※ <참고자료>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기 관 명

2019

외부

고객

내부

고객

수원시

청소년재단

88.81

88.26

89.36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