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새천년 수영장 이용관련[건의]
작성자 홍** 작성일 2021-09-06 조회수 411

안녕하십니까 ?

 

코로나로 인하여 새천년 수영장이 장기간 운영중단되어 .. 수영장 개장관련 건의 좀 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율이 높아가고 있으니 ..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에 한하여 수영장 입장을 허용하면 어떨까요 ..

 

건의드려봅니다. ..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먼저 수원시청소년재단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건의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새천년수영장은 코로나19 4차 유행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및 수원시 방역지침에 의해 휴장중입니다. [수원시 실내체육시설 공통 조치]

 

건의해 주신 사항은 방역지침과 관련된 사항으로, 당장 시행하지 못하는 점에 대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후 전국민 백신접종 상황 및 코로나 진정에 따라 방역지침이 완화되면

수영장을 개장할 예정입니다.

 

저희 시설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점은 새천년수영장(☎218-0454~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청소년문화센터 야외 농구장 이용 여부
    ▼ 다음글
      야구가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