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
맑음/팔달구

고객의 소리

- 일반시민 및 담당자 등의 실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 특정인을 지정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즉시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중복, 정치적 성향 내재 등 본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새천년수영장 이용 건의
작성자 윤** 작성일 2021-10-11 조회수 311

새천년 수영장은 코로나 이전까지 모두가 이용할수 있는 곳 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로는 "수원시민"만 이용하도록 제한이 걸렸습니다

저는 직장 때문에 수원에 거주중인데 살고 있는 오피스텔이 전입신고 불가 조건이라 수원시민으로 인정받지 못합니다

과연 수영장을 수원시민만 이용하게 하는 근거가 뭔지 묻고 싶습니다

수원시민이면 코로나 에서 자유로울수 있나요? 그런 논리라면 수원시내 식당도 수원시민만 이용해야 하나요?

어차피 타 지역사람이라도 회원가입할때 주소/이름/연락처 다 기입해서 얼마든 확인 가능합니다

새천년수영장 수원시민만 이용하도록 제한하는건 부당합니다 

모든 희망하는 사람들 이용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재단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수원시민에 한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부분과 관련하여, 현재 경기도 내 여러 시ㆍ군 및 수원 인근 지자체(안양, 용인, 화성 등)에서 코로나의 확산 방지 등을 위하여 해당 지역 시민만 공공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한을 두고 있으며 수원시도 같은 지침을 주고 있습니다.

향후 이 부분에 대한 지침이 완화되어 수원시 공공 체육시설의 지역 제한이 해제되면 바로 수영장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이에 대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새천년수영장(☎218-0453~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조명개선
    ▼ 다음글
      블로그에 부모동의 없이 사진을 게재해도 되는가요?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