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
맑음/팔달구

수원시청소년재단은 정보와 데이터를 개방·공유합니다.

경영공시

경영공시
2021. 경영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21-09-02 조회수 303

2021년(2020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2021년(2020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 대상기간: 2020. 1. 1. ~ 12. 31.까지의 경영실적 전반

  ○ 평가대상기관: 수원시청소년재단(총 12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

  ○ 평가수행기관: (재)한구경제조사연구원(KERI)

  ○ 평가결과

      - 기관평가

2021년 경영평가 결과(기관평가)

등급

총점

공통영역

사업영역

정책준수

91.22점

44.72점

36.45점

10.05점

      - 기관장평가

2021년 경영평가 결과(기관장평가)

등급

총점

책임경영

경영성과

93.51점

57.06점

36.45점

     - 평가내용

        1) 재단 비전에 입각하여, 4대 전략목표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재단의 역할을 적절하게 수립하고 있음

        2)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청소년 사업 개편 및 비대면 문화강좌 운영을 위한 대응방안 마련은 시의적절한 노력으로 평가됨

        3) 고위기청소년 맞춤형프로그램, 남자단기청소년쉼터 운영 등 신규 사업으로 청소년 보호에서 공공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

        4) 가족친화경영 활성화를 위한 기관의 노력은 적정하나, 청소년재단 업무특성상 더 강화될 필요가 있음

 

□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구분

외부고객

내부고객

평점

92.79점

85.64점

참여자수

70명

146명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