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의 답변
로그인시, 로그인 실패(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하면
[로그인정보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정보 찾기]메뉴는 [로그인] 메뉴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플 앱 메인 상단 왼쪽의 햄버거(≡) 메뉴를 클릭하고,
[로그인] 메뉴로 이동하시면,
[로그인] 메뉴 하단에 [로그인정보 찾기] 메뉴를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정보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변경] 메뉴를 선택하여
아이디를 입력하고, [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핸드폰인증을 통해서 새로운 임시비밀번호가 발행됩니다.
로그인 이후에는 [내정보 관리]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내정보 관리] 메뉴는 마플 앱 메인 상단 왼쪽의 햄버거(≡) 메뉴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