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
맑음/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1대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 연중 운영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8-03-02 조회수 558

"내게 맞는 진로진학,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희망등대센터 1대1 맞춤형 진로진학컨설팅 연중 운영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청소년희망등대센터에서는 매주 토요일 청소년과 학부모에게 ‘1대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수원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직중인 현직 진로진학상담교사 30명으로 구성된 전문 상담지원단이 함께하는 ‘1대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은 개인별 수준에 맞는 진로정보와 진학방법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상담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인계동 수원청소년문화센터 3층에 위치한 희망등대센터 상담실에서 1인당 50분씩 진행되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사이버상담도 가능하다.

청소년희망등대센터 관계자는 “올해로 4년째 운영 중인 ‘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은 현직 진로진학상담교사가 진로진학에 관한 상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상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 밝혔다.

‘1대1 맞춤형 진로진학컨설팅’ 신청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syf.or.kr)를 통해 가능하며, 올해부터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플(My Plan)’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상담 결과는 마플 앱을 통해 언제든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접수한 후 센터로 방문하면 되고 상담비는 무료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