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비/팔달구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청소년

보도자료
페이스북 링크 공유 블로그 링크 공유 트위터 링크 공유 카카오스토리 링크 공유 프린트 하기

보도자료
수원형 유스랜드마크, 수원유스호스텔 개관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9-03-12 조회수 63

수원형 유스랜드마크

- 꿈꾸면서 머무는 청소년 행복마을 수원유스호스텔 개관 -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흥수) 수원유스호스텔이 4. 24.(수) 개관을 앞두고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수원유스호스텔은 수원에 방문하는 국내·외 청소년들에게 편안하고 차별화된 숙박시설을 제공하고자

수원시 권선구 서호로 32(서둔동 79-1) 부지 26,136㎡(연면적 5,585㎡)에

본관동, 숙소동, 식당, 캠핑장을 갖춘 대규모 청소년 종합수련시설로서 개관 예정에 있다.

 

숙박시설은 4~6인실 객실 37실,

가족 여행객이 함께 쉴 수 있는 패밀리룸(캐릭터룸) 3실,

장애인 편의시설을 갖춘 장애인 전용 2인실 4실을 보유하여 186명을 동시에 수용가능하다.

 

본관동에는 멀티플레이스, 상상플레이스 등의 활동실과 파티룸을 조성하여 청소년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여행자들이 가볍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공간과 북카페도 함께 준비 중에 있다.

 

이밖에도 가족단위 캠핑족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청소년을 위한 캠핑장(야영장),

단체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축구장, 족구장, 농구장 등의 야외 운동 시설을 마련하여 다양한 행사와 체험활동이 가능한 곳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3. 12.(화)부터 전화 사전협의를 통해 이용 예약접수를 할 수 있으며,

오는 4. 24.(수) 수원유스호스텔 개관식 이후부터 숙박 및 부속시설의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수원유스호스텔 관계자는

“수원시가 건립하고 수원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수원유스호스텔이

 수원을 대표하는 도심 속 고객맞춤형 휴식공간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문의전화 (031-218-6272), 홈페이지 (www.syf.or.kr 참조)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