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 |||||||||||||||||||||||||||||||||||||||||
---|---|---|---|---|---|---|---|---|---|---|---|---|---|---|---|---|---|---|---|---|---|---|---|---|---|---|---|---|---|---|---|---|---|---|---|---|---|---|---|---|---|
작성자 | 재단 관리자 | 작성일 | 2021-01-13 | 조회수 | 824 | ||||||||||||||||||||||||||||||||||||
2020. 경영평가 기관 및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2020년 경영평가 결과 - 대상기간 : 2019년 경영실적분 - 평가대상 : 수원시청소년재단 (총 12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 - 평가수행기관 : (사)한국창의과학진흥협회 - 기관평가
- 기관장 평가
- 평가내용 * 전년도 성과분석 결과를 반영한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사업계획 수립 과정상에서 이해관계자 분석을 통한 적정성 확보를 위해 노력함. * 산하기관과 해당 실,국간 업무 협조를 위해 상호간 요청 내용을 원활하게 진행함. * 재단 전략목표 달성을 위해 각종 회의 및 교육성과에 대한 평가가 필요함. * 성과환류 시스템의 구축이 필요함.
※ <참고자료>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