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맑음/팔달구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청소년

보도자료
페이스북 링크 공유 블로그 링크 공유 트위터 링크 공유 카카오스토리 링크 공유 프린트 하기

보도자료
대단위 부모교육 릴레이 특강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18-10-04 조회수 110

수원시청소년상담센터 대단위 부모교육 릴레이 특강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비한 부모교육 “알·쓸·신·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수원시청소년상담센터는 10월 18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3회에 걸쳐 청소년기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비한 부모교육 알·쓸·신·부” 특강을 개최한다.

수원시청소년상담센터는 매년 저명한 상담심리전문가를 초청하여 대단위 부모교육 릴레이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특강과 함께 강사와 직접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태의 강연을 진행한다.

10월 18일, 온누리아트홀에서는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이라는 주제로 리플러스인간연구소 박재연 소장이 강의한다. 두 번째 강의는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부모역할"을 주제로 10월 25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은하수홀에서 홍경자심리상담센터 홍경자 소장이 메시지를 전한다. 11월 1일에는 "우리 아이 공부지능 높이기 전략"이라는 주제로 이해와공감심리상담센터 조영은 소장이 강의를 맡는다.

수원시청소년상담센터 관계자는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자녀의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과 효과적인 학습법, 부모와 자녀의 소통 방법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전화(031-216-8353)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http://www.sy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