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비/팔달구

보도자료

보도자료
수원청소년자유공간 청개구리연못[고색중] 고색찬란데이 성료
작성자 재단 관리자 작성일 2020-11-18 조회수 795

○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청소년자유공간 청개구리연못[고색중]은 지난 9월에서 10월, 고색동 인근의 지역아동센터와 초·중학교 학급을 대상으로 ‘고색찬란DAY'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고색찬란DAY'는 ’전통‘을 주제로 하여 기획된 비대면 공예체험으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프로그램은 고색동 소재의 6개 지역아동센터와 고색초·고현초의 6학년 학급, 고색중학교의 1학년 학급에서 비대면 영상송출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전통놀이 보석십자수 수첩, 독도 디폼블럭 키링, 맥간공예 손거울 등 각종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었다.

 

○ 영상은 개구리연못[고색중] 청소년자치위원회 <고색청자>에서 직접 촬영 및 제작하였으며, 청소년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및 코로나 19 방역 지침과 만들기 과정을 담았다.

 

○ 재단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도 많은 청소년들이 여가활동의 기회를 갖도록 2021년에도 이번 ‘고색찬란DAY’와 같은 비대면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청개구리연못[고색중](031-278-9003)에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